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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라시」가 “일본의 얼굴”에 초대(初代) 관광 입국 네비게이터

MongBURi 2010. 4. 8. 21:48

 

「아라시」가 “일본의 얼굴”에   초대(初代) 관광 입국 네비게이터

 

관광청은 8일, 해외로부터의 관광객을 불러 들이려고, 일본의 매력을 PR 하는 “얼굴”이 되는 초대의「관광 입국 네비게이터」로 인기 5인조 그룹「아라시」를 기용한다고 발표했다.

 

 사쿠라이 쇼씨 등 멤버 3명이 도내의 호텔에서 기자 회견해, 사쿠라이씨는 영어, 아이바 마사키씨는 중국어, 마츠모토 준씨는 한국어로 각각「일본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일본의 좋은 점을 알아 주었으면 합니다」 등과 인사했다.

 

 사쿠라이씨로부터, 멤버중에서 외국인을 제일 잘 안내할 수 있는 사람이라고 소개된 아이바씨는「많은 사람에게 일본의 훌륭한 문화에 다가올 수 있도록 맹어필하고 싶다」라고 포부를 말했다.

 

 관광청은 방일 외국인 여행객을 큰폭으로 늘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어 특히 중국이나 한국 등 동아시아는 최대의 타겟. 아시아를 중심으로 넓게 활약하고 있는「아라시」의 발신력에 기대해 기용했다. 향후, 해외를 겨냥하는 영상이나 포스터 등에 출연받는 것을 검토하고 있다.

 

(2010年4月8日)

 

아라시가 “일본의 얼굴”에! 방일객 유치를 향해 관광청「관광 입국 네비게이터」로 취임

 

2010/4/8 11:31

 

 인기그룹 아라시가 국토 교통성·관광청이 관광 입국 추진을 위해 기용하는「관광 입국 네비게이터」자원봉사로서 취임해 8일, 도내에서 행해진 기자 발표회에 출석했다. 회견에는 사쿠라이 쇼, 아이바 마사키, 마츠모토 쥰의 3명이 등단하여, 사쿠라이는「해외를 겨냥하는 “일본의 얼굴”을 맡게 되었습니다. 이야기를 처음 들었을 때는 상당히 놀랐습니다만, 이 중임을 역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자세를 말했다.

 

 관광청은 앞으로의 일본의 성장, 지역경제의 활성화에 큰 효과를 전망할 수 있다고 하여 전년도 대비 약 3배의 해외 프로모션 예산을 포함, 방일 외국인 여행자를 2013년까지 1500만명, 장래적으로 3000만명으로 하는 목표를 설정. 시책의 일환으로서 국내외로 많은 인기를 끄는 아라시가「관광 입국 네비게이터」로 취임해, 해외 겨냥의 방일 관광을 선전하기 위한 새로운 캐치프레이즈 「Japan. Endless Discovery.」의 아래, 당면의 최대 중요시장인 중국을 시작으로 동아시아 제국등에서 해외 프로모션 활동을 실시한다.

 

 “일본의 얼굴”을 맡기에 즈음해 아이바는,「많은 외국의 분들에게 일본에 와주셔서, 훌륭한 문화나 전통에 접해 줄 수 있도록 맹어필하고 싶다」라고 기합충분. 또「관광 입국 네비게이터」로서 사쿠라이가 영어, 아이바가 중국어, 마츠모토가 한국어로 각각 메세지를 암송. 어제부터 연습해 훌륭히 성공한 2명에 대해, 마츠모토는 무심코 말이 막혀버려,「제일 중요한 때에 날려버렸네요. 더 연습해 오겠습니다!」라고 기합을 다시 넣었다.

 

 해외에게 전하고 싶은 일본의 매력에 대해서, 사쿠라이는「북쪽의 홋카이도에서 유빙(流氷 떠다니는 해빙)을 볼 수 있고, 남쪽의 오키나와에서 산호초나 깨끗한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춘하추동 사계도 있고, 풍부한 자연을 알아 주었으면 합니다」. 아이바는「패션이나 애니메이션은 지금의 일본에 있어서 대단한 재산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것들을 느껴 주시면 즐겁지 않을까요」, 마츠모토는 「올해들어 2번 국내 여행을 했는데, 지역마다 식생활 문화가 달랐습니다. 그 지역마다의 문화를 전할수 있다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각각 어필하고 있었다.

 

 아라시는 향후, 동아시아 제국·지역을 중심으로 전개하는 텔레비전 CM 등에 등장해,  “일본의 얼굴”로서 방일 관광의 매력을 어필해 나간다.

 

출처 - 멀티레모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