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소식들

아라가키 유이, 신곡 「WALK」는 해치 주제가

MongBURi 2010. 4. 7. 21:47

 

 

 

   아라가키 유이의 신곡 「WALK」가, 2010년7월31일 공개의 애니메이션 영화 「곤충 이야기 꿀벌 해치~용기의 멜로디~」의 주제가로 결정했다.「WALK」는, 2nd앨범 「Hug」(2009년 6월) 이래 약10개월만의 오리지날곡의 등장이 된다.

 

 

 

 

아라가키 유이에 있어서도, 애니메이션 영화의 주제가를 다루는 것은 처음이 되지만, 「10개월만의 가수 활동으로 애니메이션으로서는 첫 주제가에 선택해 주어, 신선한 기분으로 가득합니다.」라고, 그 기쁨을 말하고 있다.

 

「2010년은 해치가 탄생하고 나서,40주년을 맞이하는 것입니다만, 옛부터 긴 역사 중에서 계속 쭉 지지를 받아 온 애니메이션이 새로워져 돌아오는 것으로 책임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번 악곡 「WALK」 는, 애니메이션 「꿀벌 해치」와 대조해 봐도, “엄마를 찾으러 가는 해치가 앞에 나아가는, 꿈을 향하고 있어” 라고 하는 기분과 맞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그것은 해치가 아니라도 우리에게도 말할 수 있는 것으로, 무언가에 향해 전진해 걷고 있으므로, 그것을 표현했습니다. 옛 해치는 엄마와 떨어져 떨어져의 슬픔이 배어 나오고 있고, 얼굴도 사랑스러운 느낌이었지만, 이번 해치는 예쁜 느낌은 변함없이, 그렇지만 의지의 강한 얼굴이 되어 있지 말아라 라고 생각했습니다. 본편도 몹시 기대하고 있습니다!」──아라가키 유이

 

종합 프로듀서 코야마 쿤도씨는, 아라가키 유이의 투명감이 있는 소리가 꿀벌 해치의 주제가에 딱 맞다고 생각해, 그녀에게 화살을 겨냥했다고 한다. 아라가키 유이의 악곡 「WALK」를 테마곡으로 한 이유에 대해 아미노 테츠로 영화 감독은, 「로드 무비를 만들자. 그런 스타트였다. 해치는 윙윙하늘을 날기 때문에 길을 걷는 것이 아니지만, 먼 곳길을 가는 여행의 기분이 소중했다. 목적지를 요구하지만 방황. 강한 의지와 바람으로 요동하는 마음의 영상이 「WALK」에는 있었다.」라고, 영화와 악곡의 매칭이 좋음을 강조하고 있다.

 

전달을 시작으로 한 「WALK」의 릴리스 상황은 현재는 미정이지만, 상세가 정해지는 대로 속보를 전달.
「WALK」
전달일:미정
※영화 「꿀벌 해치」주제가(애니메이션)


「곤충 이야기 꿀벌 해치~용기의 멜로디~」
해치 탄생40주년. 명작 애니메이션 「곤충 이야기 외톨이 해치」가, 이번 여름 돌아온다.
종합 프로듀스:코야마 쿤도
감독:아미노 테츠로
캐릭터 컨셉 디자인:카와이 노아
배급:마츠타케
http://www.hutch-movie.jp
2010년7월31일(토) 전국 로드쇼

2010-04-07 BARKS

 

 

출처 - 멀티레모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