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소식들

GIRL NEXT DOOR, 울트라맨으로 첫 영화 주제가 담당

MongBURi 2010. 10. 29. 21:52

 

울트라맨 제로 등 동경하는 영웅들과 웃으며 포즈를 취한 GIRL NEXT DOOR의 (왼쪽에서부터) 스즈키 다이스케, 치사, 이노우에 유지


 남녀 3인조 유닛, GIRL NEXT DOOR가, 12월 23일에 개봉하는 울트라맨 시리즈 45주년 기념 영화 「울트라맨 제로 THE MOVIE 초격전! 베리알 은하제국(ウルトラマンゼロ THE MOVIE 超決戦! ベリアル銀河帝国)」(아베 유이치 감독)으로, 첫 영화 주제가를 담당하는 것이 28일, 알려졌다.

 

 오케스트라를 섞어 울트라맨의 장대한 세계관을 표현한 댄스곡 「運命のしずく~Destiny's star~」(12월 22일 발매)가 주제가로, GIRL NEXT DOOR의 건강하고 강력하고 젊음이 넘치는 이미지가 적합하다고 판단되어 기용되었다.

 

 프로모션 비디오(PV)도 주목이다. 빛과 어둠의 싸움을 테마로 울트라맨 제로 등 영웅 11체와 함께 출연. 영화의 중요 장면들과 PV가 연동된 내용으로, 총원 11체가 집결한 것은 시리즈 주제가 PV에서는 사상 최다. 기획과 제작을 맡은 츠부라야 프로듀서도 「동료들과 열어 가는 미래를 향한 희망이나, 우주에 사는 무수한 생명들을 사랑하는 마음, 소중한 사람들과의 정 등 치사씨가 노래하는 가사는, 역대의 시리즈가 전해 온 메세지에 통하고 있습니다」라고 기대를 걸고 있다.

 

 영화는 울트라 세븐의 아들인 제로와 차세대 젊은 영웅들이 대활약하는 이야기. GIRL NEXT DOOR의 멤버 세 사람은 「어렸을 때 익숙해 친하게 지낸 동경했던 영웅으로, 게다가 45주년의 기념작이라고 듣고 흥분했습니다」라고 기뻐하고 있다.

 

 

출처 - 멀티레모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