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소식들

다수의 착신음악 전달 사이트가 사이트로고를 “아무로 나미에”로

MongBURi 2010. 8. 11. 18:12

 

(2010.08.11 Barks)

 

8월 11일, 다수의 착신음악(R) 전달 사이트의 로고가 일제히 아무로 나미에로 바뀌었다.


이것은, 전달 사이트 13사(MUSICO / aja★J-POP(노래) / 노래 JETS!! / 노래♪mu-mo / 오리콘 스타일 / 가사×노래♪하트풀 Music / GIGAch / JOYSOUND / 착신★노래♪ / HAPPY★노래♪ / 베스트 히트 J-POP / MySound 우타 / ♪노래 MOVIE )가, 8월 11일부터 전달 개시가 된 아무로 나미에 「Get Myself Back」의 것에 맞추어 시도한 전개. 사이트 TOP 페이지의 각 로고를 아무로 나미에가 차지해 버린다고 하는 것이다.

 

덧붙여 다른 사이트에 선행해 7월 14일부터 「Get Myself Back」착신음악(R)를 전달하고 있던 레코쵸크에서는, 이 곡이 레코쵸크착신음악(R) 위클리 차트에서 당당한 1위를 획득해, 게다가 전달 개시 후 당분간 랭킹 상위를 유지. 또 iTunes Store에서도 싱글 톱 차트 상위에 랭크 인 하고 있다(8월 11일 7:00 현재.또한 1위는 아무로 나미에 「Break It」).

 

「Get Myself Back」는, 이 외 , USEN 종합 차트에서는 2주 연속으로 제1위를 획득해, J-WAVE의 오리지날 차트 「TOKIO HOT 100」에서도 1위로 각처에서 주목도는 높다. 자신다움을 물어 보는 적극적이고 아름다운 메시지송으로, 현재 공연 중인 자신의 전국 투어<namie amuro PAST<FUTURE tour 2010>으로의 선행 퍼포먼스도 대반향이 되고 있는, 여름 무드 감도는 오랜만의 미디엄 넘버다.

 

 

출처 - 멀티레모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