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소식들

아라가키 유이 "할머니가 되어도 손을 잡고싶다" 현재 가족에 공감 신라크티스 발표회

MongBURi 2010. 11. 23. 00:25

 

   여배우 아라가키 유이(22)가 22일 도요타의 "신라크티스" 발표회에 등장했다. 신CM은 젊은 가족에게 "이것은 아리?"라고 질문을 던진다 아라가키는 회장도 "우리 앞에서도 아빠와 엄마 손을 잡고있을뿐. 이것은 아리?"라고 가족을 향해 질문, "아리"라는 소리에 피식. "좋네요. 저도 결혼하면 할머니가 되어도 손을 잡고 걷고 싶어. 멋집니다"라고 기쁜 듯이 이야기하고 있었다.

 

발표회에서는, 9조 27명의 현재 가족이 무대에 등장하고 다양한 질문을한다 "현제 가족 대 조사위원회"도 열리고 질문에는 전국에서도 인터넷에서 답변이 모였다. 아라가키가 CM을 방불케하는 "아이의 생일에 월급을 받았다. 이것은 아리?"라고 물어와 회장의 가족은 만장일치로 "아리"와 패널을 내걸고 부응하여 집계 아리는 357, 나시는 152이라는 결과. 아라가키는 "이것은 기쁩니다. 인연을 소중히하고있는 가족이 많구나,라고 느꼈습니다"고 말했다. "아이 앞에서 손을 잡는"라는 질문 집계는 아리 403, 나시 129이라는 결과가 나왔다. 아라가키는 "현대적인 응답 되었군요. 이것이 지금 이상. 멋진 집계되었다라고 생각합니다"라고 웃는 얼굴로 말하고 있었다.

 

신라크티스는 22일 발매. 23일~27일까지 MEGA WEB 및 아무럭스 도쿄 (도쿄도 토시마구)에서 특별 전시, 무료 시승 캠페인 (아무럭스에서는 12월 중순부터)도 개최하고있다. 새로운 CM은 22일부터 전국에서 방송.

 

 

출처 - 멀티레모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