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소식들

아라시가 홍백 첫 그룹 사회! 홍백 사회자 발표 회견 기사

MongBURi 2010. 11. 4. 21:41

 

아라시가 섣달 그믐날의 얼굴! 홍백 사상 최초의 그룹 사회

 

  섣달 그믐날의 제61회 NHK 홍백가합전(저녁 7시 반)의 사회가 3일, 발표되었다. 백조는 5인조 그룹 「아라시」, 홍조는 여배우 마츠시타 나오(25)로, 6명은 이 날, 도쿄 시부야의 NHK 방송국으로 회견을 가졌다. 사상 최초의 그룹으로서의 사회를 맡게 된 아라시의 마츠모토 준(27)은 「5명만이 가능한 팀감이 전해지길」. 사무소의 선배인 SMAP 나카이 마사히로(38)로부터 중임을 계승해, 리더 오노 사토시(29)는 「아라시만이 가능한 맛을 내고 싶다」라고 자세를 말했다.

 

  흰색을 기본으로 한 턱시도 차림으로 등장한 5명은, 밝은 표정으로 무수한 플래시를 받았다. 사이가 좋은 점이 매력인 5명답게, 홍백 사상 최초의 그룹 사회. 게다가, 이 날은 11년전에 CD 데뷔한 기념의 날이었다. 작년 첫출장을 완수, 올해는 단번에 사회로 점프 업. 마츠모토는 「저희들에게 있어서 11월 3일은 특별한 날이므로, 대단한 중임의 발표 회견에 있을 수 있어 몹시 행복합니다」라고 가슴을 폈다.

 길보(吉報)는 지난 주말, 다섯이서 있던 자리에 전해졌다.「솔직히 아무것도 생각할 수 없었다. 아직까지도 깜짝 놀라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마음을 가지런히 하고 싶다」라는 오노. 아이바도 「작년 설마하던 출장이 매우 기뻤는데, 올해도 설마했는데 사회. 놀라움의 연속」이라며 얼굴에 홍조를 띄웠다.

 

 쟈니즈의 선배 나카이가 작년까지 총 여섯 번을 맡아 온 중임. 나카이와는 가요 프로그램에서 항상 "싸움"을 거는 캐릭터를 연기해 온 오노는 「넘어요!? 그런 의식은 전혀 없다. 아라시만이 가능한 맛을 낼 수 있으면 좋겠다」. 마츠모토는 「작년 저희들이 몹시 긴장하고 있던 걸 받쳐주셔서, 하기 쉽게 해셨으므로, 저희들도 그렇게 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지금까지 나카이의 연속 진행설이나, 사쿠라이 쇼(28)의 단독설, V6의 이노하라 요시히코(34), 쇼후쿠테이 츠루베(58)등의 소문이 부상하고 있었지만, 이노우에 케이스케 치프 프로듀서(CP)에 의하면 「5명의 사이좋은 점이 정(絆)을 연상시킨다」라며, 아라시측에는 10월 초순에 오퍼를 냈다. 첫 5명 사회라는 형식에 대해서는 「여러가지 바리에이션을 생각할 수 있다. 아라시에게도 플랜이 있을 것이고, 우리들도 어떻게 연출할지 기대중」. 가수로서의 출장도 「사회만이라고 할 수도 없을 것입니다」라고 인정했다.

 

 아라시에 있어서, 섣달 그믐날은 쟈니즈의 카운트다운 콘서트도 항례가 되고 있지만, 「어떠한 방법으로든 내보내고 싶다」라는 사무소 관계자. 당일은 분 간격으로 바빠질 것 같지만, 마츠모토는 「올해의 섣달 그믐날은 처음 해보는 경험이 될 것이다. 5명이서 힘을 합해 열심히 하고 싶다」라며 흥분에 겨워했다.

 

(2010년 11월 4일 06시 05분 스포츠 호치)

 

 

출처 - 멀티레모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