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소식들

우에토 아야, 교제 9년 V6 모리타와의 열애 선언

MongBURi 2010. 4. 16. 22:05







 

   여배우, 우에토 아야(24)가 15일, 도내에서 열린 신사복 메이커, AOKI의 새 CM 발표회에 등장. 9년 넘게 사귀고 있다고 여겨진 V6의 모리타 고(31)와의 관계에 대해, 「계속 좋은 사랑하고 있습니다」라고 인정했다. 우에토가 공식 자리에서 "교제 선언"을 한 것은 처음으로, 「언제나 행복. 해피한 아우라를 내고 싶다」라고 활짝 웃었다.

 언제나 밝은 우에토의 웃는 얼굴이, 언제나 이상으로 매우 밝았다.

 이 날은 AOKI의 신제품 「프리미엄 워시 수트」 「인기있는 슬림 워시 수트」의 CM 발표회.「지금 좋은 사랑은 하고 있습니까?」라는 보도진의 물음에, 「네! 계속, 좋은 사랑하고 있습니다」라고 단호하게 대답했다.

 두 사람은, 2001년 4월 무렵 방송된 연속 드라마 「신부는 별 세개 (嫁はミツボシ)」에서 남매역을 연기하며 의기 투합. 02년 12월 잡지에서 처음으로 교제가 보도되었다. 그 때, 쌍방의 소속 사무소는 교제의 사실을 인정하지 않았지만, 7년 남짓의 세월이 흐른 지난 달 14일의 화이트 데이에 데이트한 것을 여성 잡지가 게재해, 열애 보도가 불거졌다.

 이에 따라「화이트 데이는 즐겁게 보냈습니까?」라는 질문이 던져지자「그렇네요, 즐거웠습니다」라고 수줍으면서도 기쁜 듯 보였다. 모리타와의 교제를 처음으로 당당히 인정한 순간이었다.

 새 수트 제품은, 세탁기로 통째로 빨 수 있는 타입. 16일부터 방송되는 새 CM에서는, 이 수트를 입은 남성에게 등 뒤에서 끌어안는 "러브 신"이 있다.

 「러브 스토리를 했던 적이 별로 없고, 남성과 관계되는 일이 적기 때문에, "러브"같은 건 부끄러워서…」. 뺨을 붉힌 우에토지만, AOKI의 이미지 캐릭터가 된지 7년째를 맞이하여 「기쁩니다. 7년이나 하고 있다니 믿을 수 없고, 고맙다」라고 기뻐했다.

 더욱이 순조로운 것이, 13일부터 시작한 후지TV계 주연 드라마 「절대 영도 ~미해결 사건 특명 수사~」(화요일 저녁 9·0)의 첫회 평균 18.0%(비디오 리서치 조사 관동 지구)라는 고시청률을 얻어, 「시청률이 좋으면 들어오는 간식이 늘어요. 많이 축하 받아서 기뻤어요」라며 업되있었다.

 드라마, CM, 그리고 사생활의 「“러브”같은 것」…. 그야말로 좋은 일 투성이와 절호조. 우에토의 봄이 도래했다!

2010.4.16 05:06 산케이 스포츠

 

 

출처 - 멀티레모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