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소식들

야마시타 토모히사, 메이지대 졸업

MongBURi 2008. 9. 14. 15:46

어제, 최종회를 맞이한 「NEWS」의야마시타 토모히사주연의 드라마 「코드·블루 닥터 헬기 긴급 구명」.최종회의 시청률이19.5%를 기록한 것을 알 수 있었다.
전화의 평균 시청률은 15.64%로, 지금 쿨 방송중의 드라마로 현재톱이다.
그런 절호조의 야마시타에기쁜 뉴스가 잇달아오르고 있다.
(이하 인용)

「그가 입고 있는 유니폼이 어쨌든 팔리고있습니다.현장에서 일하는 닥터나 널스로부터의 문의가전국 각지로부터 쇄도하고, 판매원에도 거의 재고가 없는 상태같습니다」(의료 잡지 편집자)

드라마의 제작 스태프도,
「야마시타쿠도, “땀을 흘려도 곧바로 마르기 때문에, 쭉 입어 아플 정도 초기분 이이입니다”는.의상의 사람도, “피김이 붙어 씻어도, 곧바로 마르기 때문에 락”이라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현장의 닥터들로부터 드라마의 옷에 대하고 문의가 들어간 것은 한번도 없었다고 하기 때문에 대뉴스!또,
「실제로, 이 의료옷의 매상이 성장하고 있는 것을 야마시타쿠에 이야기하면, “조금이라도 의료의 현장에 공헌으로 할 수 있어서 좋았다”는 기뻐했었어요」(전출·의료 잡지 편집자)

그런 야마시타에게는, 또 하나심 뛰게 할 수 있는“뉴스”가 있다.
그것은, 4년반 다닌메이지 대학을 겨우 졸업할 수 있는 것.작년은, 불과 6단위 부족하고의 유급이 되고 있었다.

「본인도, 3월의 단계에서“9월 졸업을 목표로 한다”라고 선언하고 있었습니다만, 무사하게 단위도 취득할 수 있던 것 같고,19일에 졸업식이 거행됩니다」(대학 관계자)
(인용 「주간 여성」9/23호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