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판   】/기타 프로모

Asia Song Festival - 미히마루지티, V6, 각트

MongBURi 2009. 9. 26. 15:16


어제 혹시나 했지만 역시나 댕강댕강 다~ 잘라내고 방송되었던 아송페 일본 대표 참가팀들 캡쳐예요.
미히마루 - 브이 - 각트 순입니다.










미히마루는 국내 방송에서 너무 안 챙겨주더라구요;;
엠넷에서 인터뷰는 둘째치고 이름 한 번 안 불러줬고,
오늘 스브스 아침 정보방송 재방을 봤는데 히로코 영상부분에 미야케씨라고 이름을 흘리질 않나;;
흠흠... 그래도 쪽지까지 준비해서 열심히 한국말 하는 모습이 보기 좋더라구요.
특이한 그룹이름이라도 기억해줬으면 좋겠다는데선 왠지모를 감동이 ㅠㅠ









브이는 팬석 참 많이 비춰주던 ㅋㅋㅋ
팬분이 올리신 공연 영상은 예쁜 모습에 캡쳐할 거리 천지였는데
방송은 발카메라라 가뜩이나 발캡쳐인데 역시나 결과물이 영 아니올시다네요 ㅠㅠ
이 날 사정이 있어 가지 못했지만...ㅠ 이젠 11월에 만나요~ 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ㅎㅎ









너희들의 목소리 들려주지 않겠어?! ㄷㄷㄷ
역시나 한국말 잘하시더라구요.
자막에선 친한파 연예인에다 김치와 깻잎을 좋아한다는 정보까지 ㅋㅋㅋ
이상하게 각트팬분들은 영상에 너무 얼굴이 가까이 잡혀서 캡쳐하기 좀 조심스러웠어요;;
방송보면서 깜놀하신 분들 꽤 계실 듯 ㅎㅎ

 

출처 - 멀티레모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