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남 파이널」2일만에 10억돌파
「꽃보다 남자 파이널」이, 이미 흥행 수입 10억엔을 돌파했다. 28,29일의 공개 2일간으로 동원 80만 5350명, 흥행 수입 10억 579만엔을 기록. 흥행 수입으로 85억엔의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친다」의 167%라고 하는 출발이 되었다.
관객은 여성이 압도적으로 많다. 남성은, 여성이 데려 온 것처럼 보이는 일부에 한정된다. 그 여성 손님의 층이, 또 폭넓다. 10 ~ 20대는 당연시 하고, 30 ~ 40대에도 퍼지고 있다. 아래는 초등 학생으로부터 위는 주부까지, 별로 전례가 없는 퍼지는 방법으로, 작년 붐이 된 「연공」이, 거의 여자 중고생이었던 것과는 꽤 다르다. 모친이 초등 학생의 아이를 데려 오는 케이스도 많다. 이미, 사회 현상이 되고 있다고 해도 좋다.
하지만, 「세카츄」는, 지난주 비(흥행 수입)로 2주째가 97%, 3주째가 90%, 4주째가 99%와 같이 거의 줄어듬이 없는 경이적인 전개였다. 분명하게 스타트시에 대량 동원한 「꽃남」이, 같은 추이를 더듬을까는 미지수이지만, 현재,100억엔을 노릴 수 있는 권내에 있는 것은 틀림없다.
흥행의 열기는, 시작되었던 바로 직후라고 하기도 해 「인디아나존스」이상이며, 당분간은 이 기세는 계속 될 것이다. 오랫만에 영화 흥행이 활기찼다.
꽃보다 남자 관객 동원수로 1위. 인디아나존스 웃돈다
인기 만화 원작의 영화 「꽃보다 남자 파이널」(石井康晴 감독, 28일 공개)의 28,29일 양일의 관객 동원수가 1위가 되었던 것이 30일, 흥행 통신사의 조사로 밝혀졌다. 양일에 80만 5350명을 동원, 흥행 수입도 10억엔을 돌파해, 배급원의 토호가 목표로 하고 있는 100억엔을 향해서 최상의 시작이 되었다. 지난주 1위로, 올여름 공개 영화의 본명이라고 보여지고 있던 「인디아나존스」(스티븐·스필버그 감독)은 2위에 후퇴했다. 3위는 미타니 코오키 감독의 코메디 「더·매직 아워」
「꽃보다 남자」는, 양가의 자제가 모이는 에이가쿠학원에 입학해 버린 정의감이 강한 소녀 「츠쿠시」(이노우에 마오씨)이, 학원을 좌지우지하는 도묘지 츠카사(마츠모토 쥰씨) 등 이케멘 군단 「F4」로 향하는 이야기. 05년, 07년에 TBS계로 2시리즈가 방송되어 각각 19.7%, 21.7%의 고시청률을 기록했다. 「파이널」은 드라마의 4년 후가 무대. 납폐의 자리에서 도착하고는 결혼상대·츠쿠사의 어머니로부터100억엔이라고 하는 티아라를 받게되지만, 그날 밤, 누군가에게 도둑 맞는다. 츠쿠시와 츠카사는 티아라를 찾아 라스베가스, 홍콩 등 세계를 뛰어 돌아다닌다고 하는 스토리다.
영화 「꽃보다 남자 파이널」이 흥행 수입 100억엔 추월 시야에
누계 5800만부의 매상을 자랑하는 카미오 요코씨의 코믹을 원작으로 한 영화 「꽃보다 남자 파이널」(石井康晴 감독)이 28일, 전국 400 스크린으로 개봉되어졌다. 배급의 토호는, 이 날 오후 3시 현재로, 첫날의 동원 전망을 40만명 이상으로 발표.「100억엔이나 노릴 수 있는 최고인 스타트」라고 해, 실사 방화로서 「춤추는 대수사선 THE MOVIE2」(03년) 이래 5년만, 4 작목이 되는 100억엔 추월을 시야에 넣고 있다.
“꽃남”이 실사에서는 금년 첫번째의 히트가 될 것 같다. 흥행 수입 85억엔의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친다」라고의 동시점으로의 대비로 195%라고 하는 경이적인 숫자를 냈다.
금년의 방화계는 「파트너-극장판-」가 흥행 수입 40억엔을 넘는, 히트를 기록중이지만, “꽃남”이 서서히 넘는 것은 확실. 이번 달 789 스크린으로 개봉되어진 「인디아나존스」의 선행 2일간으로의 동원 50만명미만도 웃돌 것 같은 성적인인 만큼, 실사 방화의 흥행 수입 기록(173·5억엔)을 가지는 「춤추는 대수사선」시리즈에 얼마나 강요할 수 있을까에 주목이 모인다.
이 날, 주요관의 첫회 상영 후에는 이노우에 마오(21)나 마츠모토 쥰(24)을 시작으로 하는 「F4」의 면면이 집결 해 무대 인사. 이노우에는 「(드라마 방송이 스타트한) 3년전, 18세의 땅딸보가 주연이라고 하는 입장을 시켜 주어, 압력도 있었지만, 그것을 혼자서 안지 않고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여러분 힘의 덕분」이라고 만원의 객석에 감사, 감격.
마츠모토, 오구리순(24), 마츠다 쇼타(22), 아베 쯔요시(26)의 면면도, 3년전과 비교해서 한층도 2회나 성장. 마츠모토는 「오늘의 무대 인사로 우리들의 「꽃보다 남자」는 전부 끝나는 것으로, 어제 정도로부터 점점 외롭다고 정직 생각했다」라고, “헤어짐”을 아까워했다.
무대 인사에는 「F4」목적에 100% 가까운 여성 팬이 객석을 “점거”했지만, 원작 인기로 손님층의 넓이도 히트를 지지할 것 같다. 연재가 92년에 스타트한 적도 있어, 드라마 세대의 여자 중고생 뿐만이 아니라, 30대 이상의 원작으로부터의 팬도 많다. 한층 더 소녀 코믹이면서 남성의 원작 팬도 많이 존재. 100억엔 추월의 몬스터 히트에 불가결한 후반의 성장도 예상되어 당분간은 “꽃남”이 일본의 영화계조생 그렇다.
◆마츠 쥰, 속편은 부정
○…2번의 드라마 시리즈에 계속 되는 지금 작은, TBS계 드라마 「Around40」의 세토구치씨가 프로듀스를 담당. 출연자와 스탭의 사이에 「40세 정도가 되면, 또 모두 모여 주자」라고 농담으로 이야기하고 있던 적도 있었다고 하지만, 마츠모토는 「이 멤버에서는 다 한 감이 있습니다. 역시 (지금 작이) 파이널 아닙니까?」라고, 속편이나 스핀오프의 가능성에 대해 부정했다.
출처 - 베스티즈
「꽃보다 남자 파이널」이, 이미 흥행 수입 10억엔을 돌파했다. 28,29일의 공개 2일간으로 동원 80만 5350명, 흥행 수입 10억 579만엔을 기록. 흥행 수입으로 85억엔의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친다」의 167%라고 하는 출발이 되었다.
관객은 여성이 압도적으로 많다. 남성은, 여성이 데려 온 것처럼 보이는 일부에 한정된다. 그 여성 손님의 층이, 또 폭넓다. 10 ~ 20대는 당연시 하고, 30 ~ 40대에도 퍼지고 있다. 아래는 초등 학생으로부터 위는 주부까지, 별로 전례가 없는 퍼지는 방법으로, 작년 붐이 된 「연공」이, 거의 여자 중고생이었던 것과는 꽤 다르다. 모친이 초등 학생의 아이를 데려 오는 케이스도 많다. 이미, 사회 현상이 되고 있다고 해도 좋다.
하지만, 「세카츄」는, 지난주 비(흥행 수입)로 2주째가 97%, 3주째가 90%, 4주째가 99%와 같이 거의 줄어듬이 없는 경이적인 전개였다. 분명하게 스타트시에 대량 동원한 「꽃남」이, 같은 추이를 더듬을까는 미지수이지만, 현재,100억엔을 노릴 수 있는 권내에 있는 것은 틀림없다.
흥행의 열기는, 시작되었던 바로 직후라고 하기도 해 「인디아나존스」이상이며, 당분간은 이 기세는 계속 될 것이다. 오랫만에 영화 흥행이 활기찼다.
꽃보다 남자 관객 동원수로 1위. 인디아나존스 웃돈다
인기 만화 원작의 영화 「꽃보다 남자 파이널」(石井康晴 감독, 28일 공개)의 28,29일 양일의 관객 동원수가 1위가 되었던 것이 30일, 흥행 통신사의 조사로 밝혀졌다. 양일에 80만 5350명을 동원, 흥행 수입도 10억엔을 돌파해, 배급원의 토호가 목표로 하고 있는 100억엔을 향해서 최상의 시작이 되었다. 지난주 1위로, 올여름 공개 영화의 본명이라고 보여지고 있던 「인디아나존스」(스티븐·스필버그 감독)은 2위에 후퇴했다. 3위는 미타니 코오키 감독의 코메디 「더·매직 아워」
「꽃보다 남자」는, 양가의 자제가 모이는 에이가쿠학원에 입학해 버린 정의감이 강한 소녀 「츠쿠시」(이노우에 마오씨)이, 학원을 좌지우지하는 도묘지 츠카사(마츠모토 쥰씨) 등 이케멘 군단 「F4」로 향하는 이야기. 05년, 07년에 TBS계로 2시리즈가 방송되어 각각 19.7%, 21.7%의 고시청률을 기록했다. 「파이널」은 드라마의 4년 후가 무대. 납폐의 자리에서 도착하고는 결혼상대·츠쿠사의 어머니로부터100억엔이라고 하는 티아라를 받게되지만, 그날 밤, 누군가에게 도둑 맞는다. 츠쿠시와 츠카사는 티아라를 찾아 라스베가스, 홍콩 등 세계를 뛰어 돌아다닌다고 하는 스토리다.
영화 「꽃보다 남자 파이널」이 흥행 수입 100억엔 추월 시야에
누계 5800만부의 매상을 자랑하는 카미오 요코씨의 코믹을 원작으로 한 영화 「꽃보다 남자 파이널」(石井康晴 감독)이 28일, 전국 400 스크린으로 개봉되어졌다. 배급의 토호는, 이 날 오후 3시 현재로, 첫날의 동원 전망을 40만명 이상으로 발표.「100억엔이나 노릴 수 있는 최고인 스타트」라고 해, 실사 방화로서 「춤추는 대수사선 THE MOVIE2」(03년) 이래 5년만, 4 작목이 되는 100억엔 추월을 시야에 넣고 있다.
“꽃남”이 실사에서는 금년 첫번째의 히트가 될 것 같다. 흥행 수입 85억엔의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친다」라고의 동시점으로의 대비로 195%라고 하는 경이적인 숫자를 냈다.
금년의 방화계는 「파트너-극장판-」가 흥행 수입 40억엔을 넘는, 히트를 기록중이지만, “꽃남”이 서서히 넘는 것은 확실. 이번 달 789 스크린으로 개봉되어진 「인디아나존스」의 선행 2일간으로의 동원 50만명미만도 웃돌 것 같은 성적인인 만큼, 실사 방화의 흥행 수입 기록(173·5억엔)을 가지는 「춤추는 대수사선」시리즈에 얼마나 강요할 수 있을까에 주목이 모인다.
이 날, 주요관의 첫회 상영 후에는 이노우에 마오(21)나 마츠모토 쥰(24)을 시작으로 하는 「F4」의 면면이 집결 해 무대 인사. 이노우에는 「(드라마 방송이 스타트한) 3년전, 18세의 땅딸보가 주연이라고 하는 입장을 시켜 주어, 압력도 있었지만, 그것을 혼자서 안지 않고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여러분 힘의 덕분」이라고 만원의 객석에 감사, 감격.
마츠모토, 오구리순(24), 마츠다 쇼타(22), 아베 쯔요시(26)의 면면도, 3년전과 비교해서 한층도 2회나 성장. 마츠모토는 「오늘의 무대 인사로 우리들의 「꽃보다 남자」는 전부 끝나는 것으로, 어제 정도로부터 점점 외롭다고 정직 생각했다」라고, “헤어짐”을 아까워했다.
무대 인사에는 「F4」목적에 100% 가까운 여성 팬이 객석을 “점거”했지만, 원작 인기로 손님층의 넓이도 히트를 지지할 것 같다. 연재가 92년에 스타트한 적도 있어, 드라마 세대의 여자 중고생 뿐만이 아니라, 30대 이상의 원작으로부터의 팬도 많다. 한층 더 소녀 코믹이면서 남성의 원작 팬도 많이 존재. 100억엔 추월의 몬스터 히트에 불가결한 후반의 성장도 예상되어 당분간은 “꽃남”이 일본의 영화계조생 그렇다.
◆마츠 쥰, 속편은 부정
○…2번의 드라마 시리즈에 계속 되는 지금 작은, TBS계 드라마 「Around40」의 세토구치씨가 프로듀스를 담당. 출연자와 스탭의 사이에 「40세 정도가 되면, 또 모두 모여 주자」라고 농담으로 이야기하고 있던 적도 있었다고 하지만, 마츠모토는 「이 멤버에서는 다 한 감이 있습니다. 역시 (지금 작이) 파이널 아닙니까?」라고, 속편이나 스핀오프의 가능성에 대해 부정했다.
출처 - 베스티즈
' 、 > 기타 소식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이케 텟페이 드라마 첫주연 "동안(童顔)이라 다행이다" (0) | 2008.07.03 |
---|---|
신부의상이 어울릴 것 같은 아티스트 1위!! 아유~ (0) | 2008.07.02 |
6월30일 월요일 시청률 (0) | 2008.07.02 |
「고쿠센3」최종회는 23.6% 유종의 미 장식한다 (0) | 2008.07.02 |
아유, 데뷔 10주년 투어 국내 파이널로 감격의 눈물! (0) | 2008.07.01 |